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뉴스홈 > 네이버 검색결과
통합검색결과
전체검색 섹션검색 게시판검색 네이버검색
네이버 웹문서
대구광역시청
여권발급, 대구시정, 전자민원, 행정정보, 생활정보 등 안내.
대구광역시 - 나무위키
대한민국의 광역시. 대한민국의 도시 중 4번째로 인구가 많다. 면적은 1,499.5㎢로 광역시 중 가장 면적이 넓다.
대구관광안내 DAEGU TOURIST INFORMATION
대구광역시 관광명소, 대구관광, 대구투어, 대구시티투어, daegu tour, daegu city tour
대구광역시 공식 블로그
약 4.9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대구광역시의 블로그. 약 9.7천 건의 게시물이 있습니다. 시민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대구광역시 공식 블로그입니다! 찾아주신 여러분 모두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대구(어류) - 나무위키
대구과에 속하는 한류성 어종으로, 식용으로도 유명하다. 입이 커서 大口라고 한다. 大와 口를 합쳐 놓은 夻(대구 화)라는 한자가 존재한다. 이 한자는 한국에서 만들어진 한자라 중국과 일본에선 쓰이지 않는다.
대구광역시 - 위키백과 한국
대구광역시 (大邱廣域市, 영어: Daegu Metropolitan City )는 대한민국의 동남부 내륙에 위치한 광역시다. 동쪽으로 경상북도 경산시, 영천시, 청송군, 서쪽으로 구미시, 고령군, 성주군, 칠곡군, 북쪽으로 의성군, 남쪽으로 청도군, 경상남도 창녕군과 인접한다. 조선시대에는 경상감영 소재지로서 영남 지방의 ...
대구 (어류) - 위키백과 한국
대구 (大口, 夻, 영어: Pacific cod )는 대구과에 속하며 학명은 Gadus macrocephalus 이다. 생태 몸 생김새 몸이 얇고 넓으며, 앞쪽이 둥글다. 몸빛깔은 회색에서 붉은색, 갈색, 검은색에 이르기까지 다양하며, 몸길이는 대개 1m 미만이며 무게는 1.5-9kg 정도이다. 등지느러미와 옆구리에는 모양이 고르지 않은...
대구광역시(大邱廣域市) - 한국민족문화대백과사전
대구광역시() 개관 동쪽은 경상북도 경산시, 서쪽은 경상북도 성주군과 고령군, 남쪽은 경상북도 청도군과 경상남도 창녕군, 북쪽은 경상북도 칠곡군 및 영천시와 접하고 있다.
대구국제공항
국제선 및 국내선 운항스케줄, 항공권 예매, 탑승, 입국 수속절차, 교통편 안내.
대구역 - 나무위키
경부선의 철도역, 대구광역시북구태평로 161 (칠성동2가) 소재.
설문조사
PC와 앱의 연개되는 부분에 대해 앞으로의 미래는 어떻게 발전하는것이 좋을까요?
구글 앱스의 알고리즘을 활용한다
PC와 모바일앱은 직관적으로 변경되어야 한다
PC화면도 모바일에 맞처 동일한 UI/UX가 마련되어야 한다
앱에서 지원되는 기타기능들이 PC에서도 다른 UI로 지원도도록 해야한다
현재 보고계신 사이트는 cgimall솔루션 사용자데모입니다.

Query Time : 1.5 sec